반응형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섭취 한 달째 보톡스 맞는 시기 늦춘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카테고리는 내돈내산 이지만 시어머니께 사주신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한 달 복용 후기랍니다. 저희 시어머니는 연세가 70이 넘으셨는데도 이런 걸 어찌 알고 사주시는지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는 같은 나이 때보다는 꽤나 젊어보이는 편입니다. 이런 말을 제 입으로 하긴 뭐하지만 사람들이 가끔 제 나이를 알면 깜짝 놀라곤 합니다. 아마도 직장을 다니기 때문에 늘 꾸준히 관리를 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듣는 것 같습니다. 

 

몸을 관리하는 방법 중에는 저녁식사 후에 걷기 운동이나 프랭크 운동을 일주일에 3번 이상 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렇다고 몸매가 아주 좋은건 아니고 적당함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정도입니다.

 

피부관리는 크린징하고 스킨, 아이크림과 앰플, 대용량 수분크림 정도만 바르고 있는데 고가의 제품은 아니랍니다. 이 정도는 거의 대부분 하시는 건데요. 아무래도 1년에 2번 보톡스를 정기적으로 맞는 것이 피부관리의 핵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저의 보톡스 맞는 시기는 12월 초와 6월 초중순 인데요. 지금이 딱 그 시기입니다.

보톡스 맞을 시기가 다가오면 보톡스가 거의 효력을 다해서 주름이 자글자글 해지는데요 웬일인지 아직 꽤나 괜찮습니다. 

 

아무래도 안 먹던 요 콜라겐을 먹어서 그런 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

콜라겐은 어머니가 사줘서 처음 먹는 건데요 효과를 기대하지 않고 사주신 거라 맛도 있고 해서 열심히 먹었는데 의외로 효과가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이걸 왜 이제 먹었지 할 정도로 얼굴 피부가 뭔가 생기 있어 보이고 좀 더 맑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저한테 사주신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인데요 케이스가 다 먹고 나면 버리기 아까울 것 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조금은 과하다 싶긴 하네요. 포장이 깔끔하고 보기에 좋긴 합니다.

 

이렇게 안에는 저분자 콜라겐이 10개로 포장되어 3팩이 들어있습니다. 한통은 팩을 다 뜯어서 낱개로 넣어 놨었는데요 1통이 1개월치로 두 달치를 보내오셨습니다.

 

콜라겐을 뜯어서 종지에 담아봤습니다. 예쁜 핑크빛이 도는 가루형태입니다.

맛은 새콤달콤한 맛있는 분유 같다고 표현하면 맞을 것 같습니다.

 

콜라겐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

콜라겐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로 진피층의 70%를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이랍니다.

피부, 뼈, 관절, 머리카락 등 체내 단백질의 1/3을 차지한다고 하니 관리하는 여자라면 꼭 먹어야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요즘 머리 감을 때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 같고 에센스를 안 바르면 엄청 푸석하던 것이 많이 좋아진 것이 요 녀석 저분자 콜라겐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 좋은 이유?

콜라겐 종류가 엄청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이 좋은 이유가 뭘까 알아봤습니다. 

1.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콜라겐으로 흡수량이 높다

2. 흡수율이 높은 피쉬 콜라겐을 사용

3. 하루 1포 1,200mg의 고함량 섭취

4. 비리지 않은 상큼한 믹스베리 맛

5.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12종 혼합 유산균이 들어있다.

 

위에 제가 표현한  새콤달콤한 맛있는 분유 같다고 한 것이 믹스베리 맛 때문이었네요. 다른 영양식품에도 다 들어있듯이 이 콜라겐 제품에도 비타민C 외에 여러 가지 영양소들이 들어있습니다. 특히 12종이나 되는 혼합유산균이 들어있다니 지금 먹는 유산균을 잠시 끊어야 하나 했지만 과하진 않으니 그냥 섭취해도 될 듯합니다.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언제 먹어야 할까?

피부 재생시간에 맞추어 잠들기 전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어머님이 자기 전에 먹으라고 해서 열심히 자기전에 먹은 효과가 있나 봅니다.

 

현재까진 제가 먹어본 어떤 영양제나 제품들보다 효과가 많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보통은 그냥 좋으려니 하고 먹었는데 이 제품은 효과도 보이니 더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한 달을 더 열심히 먹어보고 더 좋아진다면 계속 내 돈 내고 사 먹어야겠습니다. 

 

다 먹고 내 돈 내고 살 때 후기 한번 더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톡스는 맞아야겠지만 급하게는 안 맞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섭취 한 달째 보톡스 맞는 시기 늦춘 후기였습니다.

 

콜라겐 먹어야 할까 말까 하시는 분들에게 먹어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꼭 이 제품이 아니어도 좋은 제품 골라서 드시는 걸 추천드리며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