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골이 고치는 방법 코골이 방지 밴드로 90% 완화된 믿기 힘든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코골이와 잠꼬대가 심한 여자 사람입니다. 나이가 조금 더 먹으면서 잠꼬대는 줄었는데 코골이는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사실 전 제 코골이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는데 저희 신랑이 엄청 심하다며 녹음해서 들려준 적이 몇 번 있을 정도입니다. 녹음된 코골이 소리는 상상을 뛰어넘어 이게 정말 나인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예전에 커플로 큰방을 하나 잡고 놀러 간 적이 있는데 제가 코골이 한 것을 저희 신랑 보고 엄청나다며 잠을 못 잤다고 하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아무튼 그만큼 제 코골이가 심하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저희 신랑은 저 때문에 불면증에 시달리곤 합니다. 최근에는 너무 힘들다며 소파에서 잔적도 있을 정도로 제 코골이가 심해졌나 봅니다. 거기다 술 한잔 하고 자는 날은 더더욱 심하다고 하니 방법을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는 20년 차 부부인데도 사이가 좋아서 떨어져 자는 건 한 번도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제 코골이 때문에 각방을 쓸까도 생각해 봤답니다. 사실 방법을 못 찾으면 그것도 방법이긴 하지만 많이 서운할 것 같긴 합니다.

 

코골이 수술도 생각해봤는데 수술 후 다시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고도 하고 수술하는 것도 무섭고 해서 기구를 이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에 많이 나오는 코안에 넣는 기구를 한번 사서 써볼까 했는데 코골이 방지 밴드라는 게 있길래 봤더니 후기가 엄청나고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일단 코골이 방지 밴드를 사서 써보기로 했습니다.

 

코골이 고치는 방법 코골이 방지 밴드라고 처음 접해보는 코빵밴드입니다.

한 박스에 14매 들어있는 코빵밴드를 4박스 구매했는데 이만 원이 약간 넘는 금액입니다.

코빵밴드는 종류도 여러 가지인데 저는 아로마 향인 라벤더 오일이 함유되어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는 라벤더로 주문했습니다.

 

사용방법을 정확하게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림과 같이 잘 붙여야 된다고 해서 조금 신경 쓰면서 붙였습니다. 

코빵밴드 사용방법

아래는 코골이 고치는 방법 코골이 방지 밴드로 90% 완화된 리얼 후기입니다.

요 며칠 저희 신랑이 넷플렉스 시리즈물 애니메이션에 빠져서는 저보다 늦게까지 TV를 보다가 잡니다. 저는 잠귀도 어두워서 그냥 편하게 침대에서 보라고 하고 저의 코골이 방지 밴드의 효능을 확실히 지켜보게 했습니다.

 

첫째 날

혹시나 하는 마음과 설마 하는 마음을 오가며 처음 밴드를 코에 붙이고 제가 먼저 잠이 들었습니다. 자다가 중간에 깼는데 그 와중에 나 코 골았냐며 물어보니 안 골았다고 합니다.

다음날 아침 저보다 2-3시간 늦게 잤는데 한 번도 안 골았다며 신통방통하다고 합니다.

밴드를 떼니 약간 붉으스름해졌었는데 세수하고 나서보니 멀쩡해져 있습니다.

둘째 날

첫째 날에는 세수하고 코골이 밴드를 먼저 붙이고 나서 스킨캐어를 했는데 둘째 날은 스킨캐어를 하고 나서 붙였더니 약간 밀리는 감이 있었는데 그냥 손으로 꾹꾹 눌러 붙이곤 잠들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희 신랑이 2시간 정도 후에 잤는데 코골이는 거의 없었지만 간홀 드르렁하는 예전에 비하면 아주 양호한 수준의 코골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밴드를 떼니 첫째 날처럼 붉으스름했던 게 아예 없습니다.

 

셋째 날

이날은 스킨케어를 한 후 잠들기 직전에 코골이 방지 밴드를 붙일 자리만 티슈로 유분을 닦아주고 밴드를 붙이고 잤습니다.

코골이가 아주 없지는 않았지만 둘째 날보다는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넷째 날

오랜만에 신랑이랑 다른 커플이랑 술을 거하게 마시고 이날은 신랑이 먼저 잠들어서 패스하고 잤습니다.

 

다섯째 날

넷째 날의 후유증과 피곤함으로 일찍 씻고 코골이 방지 밴드를 붙이고 역시나 먼저 잠이 들었습니다.

여느 때 같으면 이날은 제 코골이가 절정에 이르는 날인데 다음날 신랑한테 물어보니 도대체 그 밴드가 뭐길래 이런 믿기 힘든 결과가 나오냐며 며칠 동안 숙면을 취해서 너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도대체 얼마나 좋아졌냐고 물으니 코골이 방지 밴드로 90%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90~95%까지 좋아졌다며 정말 좋다고 합니다.

 

각방 쓸 생각까지 했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코골이가 완화될 수 있다니 믿기진 않지만 너무 좋은 제품을 만나서 오래도록 같이 백년해로해야겠습니다. ^^

 

코골이 고치는 방법 코골이 방지 밴드로 90% 완화된 내돈내산 코빵밴드 후기였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코골이 심하신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코골이 이유 원인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에 간단명료하게 작성해놨으니 궁금하신분은 읽어보샤도 좋을것 같습니다.

https://geungjeongrimi.tistory.com/87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