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초여름 날씨인 5월의 첫날입니다.

갑자기 초여름 날씨라 많이 당황했던 날이예요.

갑자기 여름옷이라니 ㅜㅜ

여름옷 뿐만아니라 몸도 준비가 안되어있어서~ㅋㅋ

우리 신랑이 엄청 걱정스런 눈으로 저를 바라봅니다,

낼부터 다이어트!!!!!

 

뭐 어쨓든 가정의달 5월이 되었어요.

어버이날 선물들 벌써 마니 준비들도 하셨을텐데요.

부모님들이 연세가 있으신지라~ 건강이 최고인거같아요.

 

그래서 이번엔 종근당 활력녹용단을 구매해 봤어요.

솔직히 말하면 카카오톡에 광고가 음청 싸게 들어왔길래

미리 준비해둔 선물 번외로 한번 구매해봤답니다.

 

그래도 믿을만한 싸이트인거같아서요.

정조 라고 가끔씩 아니 자주 제 핸펀으로 광과가 뜨네요.

차단도 할까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나뒀는데

어버이날 맞이로 좋은상품을 싸게 파나봐요.

 

일단 신랑이랑 상의하고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해서

괜찮은거같아 구매했는데 오늘 배송되었네요.

 

택배를 받고는 살짝 실망했습니다.

택배 박스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열어보니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황금보자기 보다 저는 저 쇼핑백에 넣어드리는게 더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생각보다는 귀티가 나네요. ^^

 

일단 디자인이나 포장은 깔끔하고 나름 고급져서 맘에 들었어요.

크다고 좋은건 아니니까요^^

 

박스를 열어보니 안에도 신경을 많이 썼네요.

품질보증서도 들어있습니다.

제가 이제품을 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것이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무슨차이일까 고민하다 주문한거거든요

환케이스 뚜껑이 금색이냐 진한 갈색이냐 생각했드랬어요~

그런데 ... 사진찍는 차이더라구요~ 허무해라~ㅜㅜ

 

그래도 선물드리기엔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가성비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요.

선물 드릴거라 안에는 못열어봤는데요~

우황청심환처럼 생겼어요.

 

이거 드시고 부모님이 더 건강해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정관장 활력 녹용단 믿고 구매해본 후기였어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