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5월 가정의 달 입니다. 돈 나갈 곳이 많네요ㅜㅜ

그래도 가정은 소중하니까~ 징징거리지말고 할 건 해야죠!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두번째로 고른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홍삼정 마일드 센스는 벌써 세 번째 구입이네요.

명절 때 부모님 선물로 두 번 사드렸거든요.

두 분이 사이좋게 매일 편하게 드실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명절 때 사드린 게 떨어진 지 조금 되었는데 일부러 안 사드리다가 어버이날 선물로 또 구입한 거예요.

홍삼이 몸에 좋기는 한데 어느 정도 먹으면 잠깐 쉬었다 먹는 게 좋다고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어서 겸사겸사 쉬었다 사드린 거죠.

 

홈 앤 쇼핑에서 적립금까지 합쳐서 30만 원이 조금 밑도는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 비교해보고 제일 저렴한 곳에서 샀어요.

같은 제품인데 이왕이면 싸게 사면 좋잖아요^^

 

 

커다란 박스 안에 이렇게 들어있네요.

원래 제품인 180포 한 박스와 20포 더 주는 건 따로 작은 박스에 들어있어요. 그리고 선물용 쇼핑백까지.

조금 박스 낭비라는 생각이 드네요.

 

20개 들어있는 박스를 열어보니 저렇게 10개 들어있는 홍삼정 마일드 센스 2박스가 보입니다.

요 보너스 두 박스는 저희 신랑이 먹는다며 가져갔어요. ^^!!

원래 다른 홈쇼핑에선 180개만 주는데도 있어서 20개는 득템 한 거 같은 기분이에요.

 

쇼핑백도 6개나 들어있네요.

홍삼이 30개씩 6박스라서 쇼핑백도 선물하기 좋게 맞춰서 보내줬어요.

저희는 그냥 통째로 부모님께 드릴 거라 다 빼고

그냥 180개들은 박스 하나만 가져다 드릴 생각이에요.

그래서 큰 박스는 안 뜯고 바로 가져갑니다.

 

안에 어떻게 들었는지 궁금해하실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요사진만 캡처해서 올렸어요.

제가 산 쇼핑몰에서 캡처한 거니까 뭐 문제는 없겠죠?!

출처는 홈 앤 쇼핑입니다~ ㅎㅎ

 

신랑이 챙긴 20개 추가 증정을 오픈해봤습니다.

전에도 사봤지만 정말 먹기 간편하게 생겼어요.

그래서 누가 챙겨주지 않아도 혼자서도 챙겨 먹고 싶게 잘 만들어진 제품인 거 같아요.

휴대하기도 간편해서 회사 갈 때도 여행 갈 때도 잘 챙길 수 있는 홍삼정마일드센스!

 

박스 옆면과 뒷면 모습이에요.

홍삼정마일드를 스틱파우치로 간편하게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 세 가지가 중요하네요!

아무리 좋은 약도 잘 챙겨 먹지 못하면 먹으나 마나인데

이 제품은 스틱파우치라 가위 같은 도구 없이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

면역력은 요즘 우리가 사는 환경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아닐 수 없죠!

코로나만 해도 면역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어요.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니 매일 피로에 찌들어 사는 현대인들한테 좋은 제품인 거 같아요.

이외에도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이 되고

저한테 정말 필요한 거! 기억력 개선에도 좋다네요! ㅎㅎ

그래서 홍삼 홍삼 하나 봐요.^^

 

제가 정관장 홍삼만 사는 이유는 우선 브랜드가 믿음이 가고요.

홍삼은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중요하다고 해요.

정관장마일드센스의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은 5mg입니다.

솔직히 많은 건 아니에요.

그래도 타사 제품에 비하거나 가격 대비 높은 편이고 꾸준히 먹을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번 달엔 지출이 너무 많으니 다음 달엔 저희 부부도 면역력 좀 챙겨봐야겠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