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갑자기 더워진 여름 날씨에 급하게 썬크림을 구입하러 갔습니다.

썬크림 외에 이것저것 살 것이 있어서 올리브영을 방문했어요.

 

썬크림 종류가 다양해서 뭘 사야 하나 한참 고민하다가 픽한 아넷사 퍼펙트 UV 선 크린 마일드!!

매장에서 직접 손등에 발라봤는데 금방 뽀샤시 해져서 데려왔답니다.

 

올리브영 사이트에는 세트가 없었는데

매장에 가보니 요렇게 추가 증정이 되어 있더라고요.

같은 가격인데 이런 걸 득템이라고 해야죠!

추가 증정인 저 아이는 크린징 폼이에요.

여행용으로 좋을 거 같아요.

 

중요한 건 썬크림이죠!

오랜만에 사는 썬크림이라 신중하게 고른 건데 괜찮은 거 같아요,

아넷사 퍼펙트 선스크린 마일드 밀크라고 한글로 쓰여있네요~

썬스크린이라고 안 하고 선스크린이라고 되어있어요.

영어공부 좀 다시 해야겠네요ㅜㅜ

용량은 60ML이고요 SPF 50+PA++++ 로 자외선 차단율이 좋은 제품입니다.

 

뚜껑을 여니 이렇게 짜서 쓰는 형태네요.

개인적으로 스틱형을 몇 번 써봤지만 이렇게 짜 쓰는 게 제알 좋은 거 같아요.

 

 

처음엔 그냥 짜 봤더니 맑은 액체만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흔들어서 짰더니 그래도 저렇게 묽게 나옵니다.

 

살짝 문질러 봤어요, 역시나 묽고 가벼운 느낌 이예여.

가볍게 톡톡 두드려야 아래처럼 스며들어요.

 

가볍고 묽으니까 금방 스며들어요.

밀크 타입이어서 산뜻하고 가볍고 바른 후엔 뽀송뽀송한 느낌이에요.

전용 리무버 없이 일반 클렌징으로 세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땀이나 물에도 이중방어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도 되고 워터푸르트 기능까지 있다고 하니

올여름은 요 녀석으로 자외선 차단해야겠어요.

 

저희 신랑이 저보다 더 좋아해요! 끈적임 없이 뽀송하다고.

자기도 이거 쓰고 싶다네요^^!!

우선 같이 써봐야겠어요!

오늘의 써 본 이야기입니다.

 

잇님들 오늘도 파이팅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