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짜코로나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와인을 좋아하지만 와인을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럼에도 오늘 이 와인을 소개하는 이유는 가성비가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구워 먹었는데 함께 곁들일 와인으로

롯데마트에서 이 녀석을 데려왔습니다.

이름이 메짜코로나 까베르네 소비뇽 외우기도 힘든 긴 이름입니다.

마트에서 추천 와인이고 드라이함으로 표시가 되어있길래 덥석 집어왔습니다.

제가 달콤한 와인은 별로 안 좋아하고 드라이한 와인을 좋아해서

드라이한 와인만 마시는데 이 녀석은 제가 먹어본

1만 원~3만 원 대 와인 중에 최고로 손꼽습니다.

 

뒷면에 제품 이름 등이 나오는데 원산지가 이탈리아로 되어있습니다.

하이트진로(주)가 업소명으로 되어있으니 약간 믿음이 갑니다.

 

제가 와인에 대하 잘 알지는 못하지만

맛이 드라이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뭔가 조금 고급진 맛이라고 할까?

 

가격도 1만 원대 중반으로 가성비 갑인 와인입니다.

1만 원대 와인으로 이런 와인이 있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메짜코로나 까베르네 소비뇽 정보

생산국 : 이탈리아

맛과 향 : 과일, 오크, 꽃

당도 :  낮은 당도

산도 : 중간 산도

바디 : 조금 무거운 바디

도수 : 13~14도

 

지식백과에 나와있는 정보 중에서 꼭 필요한 부분만 가져왔습니다. 

다음에 마트에 가면 서너 개 사다놔야겠습니다.

 

드라이하고 무거운 바디의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1만 원대 와인

메짜코로나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 적극 추천드립니다.

 

드라이한 레드와인 메짜코로나 까베르네 소비뇽 가성비 갑 추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