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친절한 긍정여우입니다.

친구 부부랑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제 친구가 춘천 한숲시티로 이사를 했는데 친구 집 근처에 괜찮은 양고기 집이 생겼다 하여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고기 중 양갈비를 좋아해서 가끔씩 양갈비 집을 가곤 하는데요.

비싸서 자주 가지는 못해요.ㅜㅜ

양갈비를 처음 먹은 곳이 라무진이었는데 양고기가 이렇게 맛있는 줄 처음 알려준 곳이지요. ㅎㅎ

라무진은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 너무 비싸긴 해요.

그래서 니쿠야 후평점을 몇 번 가봤는데 괜찮더라고요.

램스테이블은 괜찮다는 소리만 몇 번 들어보고 처음 가봤습니다.

 

춘천 한숲시티 쪽으로 쭉 올라가면 대로변을 끼고 조금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 프리미엄 양고기 전문점 램스테이블이라고 작은 간판이 붙어있어요.

오른쪽 배너에는 램스테이블은 청정 호주에서 자란 생후 12개월 미만의 어린양을 사용하며

양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으며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이라고 쓰여있습니다.

기대를 하며 가게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밖에서 보는 것보다 가게 안이 엄청 넓었습니다.

테이블 수도 꽤나 많아요.

5시 반으로 예약하고 조금 일찍 갔더니 빈자리가 많이 보이네요.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거의 모든 테이블이 예약이 되어있는지 세팅이 다 되어있어요.

 

 

테이블에 세워져 있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양갈비로만 4인분 주문했습니다.

양갈비는 다른 양고기 집보다 저렴하네요.

그리고 다른 집엔 없는 우렁된장찌개와 공깃밥, 소면이 있어서 고기 먹고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을 거 같아요.

 

기본 반찬으로 간장 명이나물, 땡고추와 오이지 간장절임, 김치가 나오고 소스들이 나옵니다.

조금 큰 종지에 나오는 양념소스는 숙주를 넣었다가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드디어 양고기가 나왔습니다.

불판이 다른 양고기 집에 비해 크게 제작되었다고 서빙하시는 분이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성격 급하신 분들이 좋아라 하신다네요. ㅎㅎ

제가 보기에도 다른 곳보다 불판이 커 보입니다.

야채도 듬뿍 얹을 수 있어서 숙주를 좋아하는 저희로썬 대만족입니다.

 

 

 

거의 모든 양고기 집이 그렇듯이 이곳 램스테이블에서도 양고기가 맛있게 익을 때까지

서빙하시는 분들이 다 구워주셔서 편리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테이블에 세팅된 테이블보에 적혀있는 문구를 읽어봤습니다.

 

건강에 좋다니 믿고 먹는 거죠. ㅋㅋ

소스에 넣어둔 숙주 위에 잘 익은 양고기를 얹고 그위에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서 먹으면

식감도 좋고 맛도 너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요렇게 먹는 걸 좋아합니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 서빙하시는 분이 고기를 너무 한꺼번에 올려놓으셔서

미처 먹기도 전에 고기가 다 익어버렸어요.ㅜㅜ

조금씩 구워서 소고기처럼 육즙이 빠지기 전에 먹어야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데

고기가 질겨져 버렸습니다.

 

팬 위에 고기가 많은데도 계속 새 고기를 올려주셔서 저희가 구울게요~~ 해서 나머지는 저희가 구워 먹었어요.

저희 부부야 원래 느긋하고 양도 적지만 같이 간 친구 부부는 양도 많고 빨리 먹는 사람들인데도 속도가 안 맞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빨리 구워주시려는 건지는 몰라도 다 맘에 들었는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갈비만 남아서 나중에 따로 올려서 먹었어요.

술안주로 그나마 천천히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은 있었으니 다음엔 처음에만 구워주는 대로 있고 천천히 얹어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숙주랑 다른 야채는 친절하게 달라는대로 계속 주셨어요.

 

4인분 뚝딱 해치우고 허전해서 시킨 된장찌개와 김치 도시락~

두 가지 다 맛있었어요.

요 부분이 좋았던 게 다른 양고기 집에서는 이런 한식적인 메뉴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거든요.

저흰 너무 한국 사람이었는지 된장찌개와 김치 도시락으로 느끼함 확~ 잡고 왔습니다.

 

춘천 퇴계동 양고기 집 램스테이블 고기만 조금 천천히 구워주시면 별점 많이 드릴 것 같네요.^^

 

다음에 또 가볼게요^^

 

오늘도 긍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