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긍정여우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작은 디자인회사입니다.

직원은 대표님을 포함해서 총 3명입니다. 모두 여자라 가족같이 지내고 있어요.

 

코로나창궐이후 회식은 꿈도 못꾸었는데ㅜㅜ

아주 오랜만에 저녁이라도 같이 먹기로 했습니다.

 

메뉴 추천은 대표님이 하셨는데 막내직원이 안먹어본 메뉴로

장어구이와 참치회를 추천하시더라구요.

 

두가지다 고급지고 맛있는 메뉴라 저는 솔직히 다 좋았네요.^^

막내직원이 장어구이는 먹어봤다고해서 한~번도 안먹어본 참치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대표님이 추천해주신 춘천 마구로 후평점으로 하루전에 예약!!

참치회를 마니 먹기위해 당일날 점심은 간단히 먹자며 꼬마김밥, 떡볶이, 쫄면을 먹었습니다.

분명 간단히였는데 왜이렇게 배가부른거져? ㅎㅎㅎ 쫄면을 시키는게 아니었어ㅜㅜ

 

퇴근후! 드디어 춘천 마구로 후평점으로 향했습니다.

바로 근처에는 주차히기가 힘들고 골목안으로 조금 올라가면 넓은무료주차장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안심하고 즐길수 있어요.

 

춘천 마구로 후평점의 외관 모습입니다. 골목에 주차를 하고와서 외부사진은 마구로 홈에서 캡쳐해왔어요.

후평동 더샵아파트 정문 맞은편 도로가 건물에 3층에 위치해요.

 

내부로 들어가니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아주셨습니다.

 

실내 모습이예요~ 실내는 대체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요리사분이 참치회 뜨는모습을 보며 앉아먹을 수 있는곳이 있고

창밖이 보이는 테이블 좌석도 보여요.

저희는 조용한 곳으로 예약했더니 독립된 공간의 좌식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메뉴판이예요~ 주문받고 가져가셔서 다시 달라고해서 찍은 사진이예여^^

가격대는 참치가격으로는 보통 정도 인거같아요.

부위와 가격대별로 진선미로 나뉘었고

좀더 고급진 부위로만 이뤄진 특선과 실장특선으로 구성되었네요.

 

저희는 모든종류가 섞인 진으로 주문했어요.

오늘 새로 안 사실은 참치의 종류였어요.

황새치, 눈다랑어, 참다랑어 이렇게 세종류였고

황새치가 가장 저렴하고 참다랑어가 가장 비싼종이었네요. ^^!!

 

개별 기본세팅은 이렇게나와요~

참치죽인거같은데 보기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김이랑 배추김치 야채가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구요.

 

드디어 마구로 진 메뉴가 나왔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ㅎㅎ 실물은 훨씬 싱싱합니다.

 

테이블위 셋팅된 식종이위에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대체로 소고기처럼 빨간색은 기름장에 흰색은 와사비장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전에 참치집에서 들었는데

여기는 부위별로 설명도 잘적어놨네요.

 

참치를 좋아하는데 저는 김싸서 먹는걸 더 좋아해요~^^!!

그래도 비싼부위는 가급적 김을 안싸먹으려고해요.

비싼 참치인데 참치 본연의 맛을 느껴봐야죠!

 

참치회가 나오가 잠시후 바로나온 싸이드메뉴 3종입니다.

참치회무침, 메로구이, 참치무조림인데 모뚜 따끈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메로구이가 맛있었네요.

 

첫판을 후루룩 해치우고 두번째 리플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바로 나오네요.

춘천마구로 후평점은 총 3접시까지 먹을 수 있어요.

이왕 온거 다 먹어야죠! ㅎㅎ

 

두번째 참치 리필 후 나온 싸이드 메뉴에요.

콘샐러드와 뜨끈한 어묵탕입니다.

흔한 메뉴지만 맛있는 것들이예요.

 

웃고 떠들며 먹다가 시킨 세번째 리필입니다.

리필할수록 가지수는 줄어드네요. ㅜㅜ

 참치회가 나올때마다 싸이드 메뉴를 줘서 배는 부릅니다.

 

마지막 싸이드 메뉴는 튀김이네요.

새우, 깻잎, 고구마튀김이구요. 정말 바삭하고 맛있어요.

 

사진엔 없지만 소주와 함께 어느덧 모든 메뉴를 섭렵했네요.

배는 부른데 뭔가 아쉬운듯한 기분이 들어요. ㅎㅎ

 

직원분을 호출해서 식사가 되는지 물어봅니다.

알밥과 소바가 있다네요.

알밥 두개와 소바 한개를 시켰습니다. 참 많이도 먹네요. ^^

 

 

저는 알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고요~ 소바도 조금 뺏어먹었는데

소바집 못지않네요.

 

오랜만에 참치회 배부르게 먹었더니 2차까지 못가겠더라구요.

 

대접받으면 맛있게 잘 먹은 춘천참치회집 마구로 후평점 추천합니다.

참치 좋아하시는분들 만족하실꺼예요.

가보실분들위해 지도 첨부해드릴요.

 

http://naver.me/x25dnDu6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wcs_do();